역시 내 후배는 어딘가 잘못됐다. - 역시 내 후배의 웃는 얼굴은 좋다.
 
그날 귀가길, 나는 중간까지 같다는 일로 시라카와랑 귀가하기로 했다.
 
"오늘은 집에 가면 어떡하지-"
 
"오늘은 애니 안 봐요?"
 
요즘은 애니메화했지만 라디오 쪽이 더 재미있다고 듣는 녀석이나 PV 선전으로 일상 애니메이션을 어필하면서 보고 있으면 좀비물이라니까.
 
"요즘은 재미있는걸 안 해."
 
"그런가요? 저는 ●●생활이 굉장히 재미있었어요!"
 
"어느 부분이?"
 
"삽으로 좀비를 떄려눕히는 모습에 동경을 안았어요!"
 
시라카와는 눈을 반짝반짝 빛내면서 그렇게 말하고 있다.
 
"나는 선생님이 없어진 점일까. 진짜 쇼크라서 차회부터 보질 않아"
 
"그건 비겁하잖아요"
 
아무래도 내 정신도 마침내 좀비화하는 모양이다. 싫다, 하치만 무서워.
 
"내가 좀비가 되면 망설이지 말아줬으면 싶어"
 
"뭘 장난치는거에요"
 
그렇게 말하며 쿡쿡 웃는 시라카와를 보고 나는 이 녀석의 웃는 모습 괜찮네 생각했다.
 
"너 역시 웃는 얼굴이 좋다."
 
"그런가요?"
 
"아아. 잇시키의 몇배는 낫다"
 
그 녀석은 귀엽다기보다는 약았다는 느낌이 드니까.
 
"아하하…저는 잇시키랑 같은 반이니까요, 그게 본인의 귀에 들어가면 여러 소리를 들을것 같네요"
 
"그때는 내가 훨씬 더 귀여워- 라고 말해보면 어때?"
 
"상대는 그 학생회장이라구요. 저 같은게 이길 상대가 아니라구요"
 
다른 남자였다면 여기서 고백하겠지만 나는 하지 않는다. 그 이유는 조만간 알거다…조만간.
 
"화제를 바꾸겠는데, 네 무릎이 완치가 되면 축구부랑 승부하는것도 재미있을지도 모르겠네"
 
"에에!? 축구부랑인가요!"
 
"아아. 네 각력이 대단한건 알고 있으니까 축구부랑 승부해도 큰 차이는 안 나겠지"
 
"으음-, 어떡하지… 저도 최근에는 트레이닝 안 했으니까요"
 
시라카와는 그렇게 말하고 귀를 만지고 있었다. 아무래도 이건 거짓말이다. 이 녀석이 거짓말을 할떄는 반드시 귀를 만지는 버릇이 있다.
 
"거짓말이군. 제대로 트레이닝하고 있지"
 
"왜 아는거에요?"
 
"중학교 시절과 비교해서 몸이 또 커졌으니까. 트레이닝을 뺴먹는 녀석이 단기간으로 이렇게까지 몸이 발달한다고는 생각할 수 없어"
 
"선배에겐 뭐든지 다 꿰뚫리네요"
 
"낮의 보복이다"
 
"네네. 선배의 말대로 의사가 짜준 메뉴로 매일 제대로 트레이닝 하고 있습니다요~"
 
시라카와는 혀를 내밀면서 그렇게 말했다. 확실히 이 녀석의 집은 큰 병원을 하고 있으니까 거기서 근무하고 있는 의사한테 여러 조언을 받았을거라고 나는 생각했다.
 
"그래서 올해안에는 복귀할 수 있는거지?"
 
"할 수 있어요. 그보다 선배는 제가 달리는 모습을 정말로 좋아하는것 같네요"
 
"그래?"
 
"네. 얘기하면 전해져오는걸요."
 
볼트나 그 밖의 육상선수와 비교해도 이 녀석이 달리는 모습은 어떠한 선수보다도 매력적이었다.
 
"그거라면 빨리 복귀해줘"
 
"인생은 모든 일이든 초조해하지 말고 성급하지 않는거에요. 초조해해봐야 아무것도 낳지 않으니까요"
 
"그도 그렇군."
 
확실히 내가 그런 소리를 해서 이 녀석을 초조하게 만드는것도 좋지 않다.
 
"지금은 차분히 조정할게요. 조만간 선배가 기획한 그 승부를 받을까 생각해요"
 
"기대하고 있을게."
 
"네."
 
그렇게 말한 시라카와의 웃는 얼굴은 지금까지 만나온 녀석과 비교하면 역시 좋은 표정이었다.

:
BLOG main image
네이버 블로그(http://blog.naver.com/fpvmsk) by 모래마녀

공지사항

카테고리

모래마녀의 번역관 (1998)
내청춘 (1613)
어떤 과학의 금서목록 (365)
추천 종합본 (2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태그목록

글 보관함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
Today : Yesterday :
05-19 0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