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미코토VS콘고』
 
·카미죠의 기숙사 앞에서
 
미코토"있지 자고 가도 되지?"
 
카미죠"그러니까 안된대도! 요즘 맨날 자고 가잖냐."
 
콘고"어라? 미사카 씨, 이런데서 만나다니 기우군요."
 
미코토"아, 콘고씨. 그렇지 토우마, 소개할게. 내 친구고 한살 아래인 콘고씨야."
 
콘고"안녕하세요 콘고 미츠코라고 해요. 토키와다이 중학 1학년이고 대능력자예요."
 
카미죠"아, 안녕하세요. 카미죠 토우마라고 합니다. 미코토의 남친입니다."
 
콘고"나, 남친!? 미사카씨 남친이 있으셨나요!?"
 
미코토"응. 하지만 남친인데 집에서 재워주질 않아."
 
카미죠"이미 1주일 가까이 자고 갔으니까 1번 기숙사로 돌아가는 편이…"
 
콘고"(설마 능력뿐만아니라 연애에서도 뒤쳐질줄은…부, 분해요!)"
 
미코토"설마 나 싫어해? 아니면 다른 여자가 있어?"
 
카미죠"그, 그럴리 없잖아? 나는 미코토를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니까."
 
콘고"(이 남자 당당하군요……수상해요)미사카씨, 왜 이러한 분과 사귀시는건지요?"
 
미코토"에…그야…멋지고…의지되고…나의 히어로니까…///"중얼중얼
 
콘고"딱잘라 말해 어울리지 않아요!"
 
카미코토""!?""
 
콘고"당신 학교는? 능력 레벨은 몇이죠?"
 
카미죠"나? 학교는 보통 고등학교에 무능력자인데…"
 
콘고"무능력자!? 이야기가 되지 않네요. 미사카씨 당신은 속고 있어요."
 
미코토"에!? 그, 그런거 아니야!"
 
콘고"미사카씨한텐 좀 더 멋진 남성이 어울려요. 이러한 사람은 이제 잊는 편이 낫다고 생각하는데요."
 
카미죠"……(역시 나는 미코토하곤 어울리지 않나……미코토를 위해서라면 같이 있지 않는 편이…?)"
 
콘고"거기다 이러한 운 없어보이고 게다가 가난하고 빈곤한 면상에 천한 사람따위랑…"
 
미코토"그·건 말이 지나치잖아 얌마아아아아아아!!!!!"파직파직
 
콘고"!!? 미, 미사카씨!?"
 
미코토"나를 걱정해주는건 알겠지만 토우마의 악담을 하는건 용서 못해!!"파직파직
 
미코토"거기다 토우마는 나의 전부야!! 내 곁에서 토우마가 없어지다니 있을 수 없어!!"빠득빠득
 
카미죠"지, 진정해 미코토!!"이매진 브레이커!!
 
미코토"에……핫!! 미, 미안해 콘고씨! 토우마 관련이 되니까 분별이 없어져버려서……"
 
콘고"아, 아뇨 지금건 제가 잘못했어요…그만 발끈해버려서……"
 
콘고"미사카씨에게 있어 카미죠씨를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 알았어요. 그럼 저는 이만 가보겠어요."
 
미코토"아……가버렸다…미안한데…"
 
카미죠"야 미코토, 오늘 자고 가."
 
미코토"에, 그래도 돼!? 아자아!"
 
카미죠"그리고말야……"꼬옥
 
미코토"!? 가, 갑자기 왜 이래!//////"
 
카미죠"나, 평생 네 곁에 있을게. 평생 함께야……괜찮지?"꼬옥
 
미코토"!!? 평생……응…물론/////////////////////"
 
카미죠"(『토우마는 나의 전부』인가……함께 있어도 되는구나…다행이다…)"
 
 
WINNER:카미코토

:
BLOG main image
네이버 블로그(http://blog.naver.com/fpvmsk) by 모래마녀

공지사항

카테고리

모래마녀의 번역관 (1998)
내청춘 (1613)
어떤 과학의 금서목록 (365)
추천 종합본 (2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태그목록

글 보관함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
Today : Yesterday :
05-19 00:08